삼성생명이 젊은 층 맞춤형 소셜채널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 공략에 나선다. 기존 보험이 주는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친근한 콘텐츠로 접근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겠다는 전략이다.
삼성생명은 9일 1980년대 초반부터 1990년대 중반 출생자인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소셜채널 ‘히릿’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채널명은 영어 ‘시작해(Hit it)’ ‘가자(Let’s Hit it)’‘죽이 잘 맞아( Hit it off)’ 등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밀레니얼 세대를 응원하고 감성을 공유하자는 취지에서 지어졌다.
삼성생명이 히릿을 선보인 이유는 보험사의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밀레니얼 세대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서다. 밀레니얼 세대의 가치와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로 소통해 친구 같은 이미지로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이에 웹페이지 외에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까지 각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특성에 맞게 다양하게 운영할 방침이다.
https://www.sedaily.com/NewsView/1VS0AL3ZZ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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