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기업 훈픽처스의 김남훈 대표의 국방일보 인터뷰 기사가 나왔습니다.
유튜브 성공 노하우? 커뮤니티로 팬을 만들어라
기획부터 콘텐츠 제작·전략까지…
미디어 현장 오랜 경험 바탕으로
실전 활용 노하우 담긴 지침서 발간
과거처럼 수익 목표인 시대 지나
특정한 목적 갖고 채널 운영 변화
“가짜뉴스 조심…비판적 사고 중요”
김남훈 대표는 유튜브가 현 시대의 가장 강력한 미디어 플랫폼이라고 말한다.
“유튜브는 여러 미디어 중 가장 높은 사용시간을 보인다. 지금도 유튜브 사용량이 최고점이긴 하나 당분간 대적할 만한 대형 플랫폼은 보이지 않는다. 미디어부터 일반인까지 유튜브로 몰리고 있다. 지금 한국에서 유튜브는 모든 사람의 이목이 집중된 최고의 미디어 전쟁터다.”
'훈픽처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는 관계비즈니스, 훈픽처스 김남훈 대표 PR 특강 (0) | 2024.08.06 |
---|---|
훈픽처스 김남훈 대표의 인터뷰: 유튜브에서 성공을 거두려면 제대로 된 유튜브 전략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해야 (0) | 2024.06.01 |
훈픽처스 김남훈 대표, 신간 <유튜브 백과> 출시 (4) | 2024.02.22 |
훈픽처스, 미디어 크리에이터 스쿨 진행 (0) | 2024.02.20 |
[일하면서 공부하자] 직업으로서의 소설가 (0) | 2024.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