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일 20대 연구소가 발표한 2019년 MZ세대 분석보고서.
MZ 세대는 콘텐츠 유료이용이 일상적이며, 그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원문 보고서
MZ 세대의 88퍼센트가 콘텐츠를 유료로 이용하고 있다.
'통계 자료, 보고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 소셜미디어 현황 및 전망 (7월) (0) | 2019.07.09 |
---|---|
창작자들의 일상 루틴 인포그래픽 (0) | 2019.06.18 |
스타트업 법률 가이드 (0) | 2019.06.18 |
강력한 스토리텔링을 만드는 7가지 원칙 (1) | 2019.03.18 |
2018 미국 디지털 마케팅 점유율 현황 (Share of U.S. digital ad market, 2018) (0) | 2019.01.09 |